삼겹살데이 맞아 ‘한돈이어라’ TV 캠페인 광고 온에어

[첨부] 사진14.jpg

 

[CEO랭킹뉴스 윤지훈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송가인을 ‘2020년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난달 27일 송가인은 한돈자조금 관계자와 모인 자리에서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위촉패를 전달하며 한돈이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돈 홍보대사 송가인은 한돈은 삼겹살, 족발, 순대 등 메인 요리를 비롯해 반찬, 안주로도 손색없는 음식이라며 한돈 홍보대사로서 한돈의 훌륭한 맛은 물론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한 한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33일 삼겹살데이부터는 한돈이어라’ TV캠페인이 송출된다. ‘한돈이어라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한돈송이 담긴 이번 광고는 송가인이 직접 불렀다.

 

또 한돈자조금에서는 삼겹살데이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해 한돈을 최대 50% 할인하는 한돈 할인 행사를 안내하고 특별한 네티즌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국민 건강하게 33일 한돈 삼겹살 먹는 날을 콘셉트로 한 마이크로 사이트는 오는 8일까지 운영된다. 송가인 한돈 홍보대사가 직접 출제하는 ‘33색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댓글 추첨을 통해 333명에게 증정하는 한돈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중 20명에게는 특별 추첨을 통해 송가인 친필사인이 담긴 한돈 기념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SNS를 통해 마음에 드는 고기 명언을 공유해도 3만 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이번에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가인 씨와 한돈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다는 공통점이 있다“ASF로 인한 돈가 하락,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한돈 농가의 어려움을 한돈의 새 얼굴 송가인 씨와 함께 이겨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돈자조금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삼겹살데이를 건강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