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 출시.jpg


[CEO랭킹뉴스  곽규배 기자]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의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잡티 집중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주요 성분인 카카두플럼 추출물 외에도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겉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표면부터 피부 속 멜라닌까지 모두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카카두플럼은 호주에서 서식하는 카카두 나무의 열매로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다. 
 
카카두플럼의 100그램당 비타민C 함유량은 최대 3100밀리그램으로 오렌지의 약 62배 수준이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70.8%를 함유해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인체 적용 시험으로 잡티와 피부톤 개선효과를 확인받아 눈길을 끈다. 
 
실험 결과 피부톤은 일주일 사용 후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겉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색소침착도 사용 2주 후 개선됐다. 
 
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카카두 C잡티 세럼은 15밀리리터, 30밀리리터 2가지 용량으로 출시 됐다.
 
어바웃미는 카카두 C 잡티 세럼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단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23일부터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체험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본격적으로 피부 잡티 고민이 시작되는 25세 이상 여성들의 잡티 고민에 확실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카카두 C 잡티 세럼으로 봄철 피부 고민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