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지평주조, 양평 세미원 연꽃문화제와 협업 진행.png



[CEO랭킹뉴스  임채령 기자] 지평주조가 경기도 양평 지역에 기반한 향토 기업으로서 양평의 대표 관광지 세미원에서 열리는 ‘세미원 연꽃문화제’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지평주조는 ‘세미원 연꽃문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지평막걸리와 연꽃, 연잎 등이 어우러진 디자인의 포토존을 설치한다. 
 
해당 포토존은 연꽃문화제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스탬프 투어’ 장소로 지정해 관람객들의 재미를 도모하고 행사를 보다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행사 기간 전부터 자사 막걸리 제품에 ‘세미원 연꽃문화제’ 넥택을 부착해 축제를 알리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오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열리는 ‘세미원 연꽃문화제’는 다양한 야외전시 프로그램과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세미원 정원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앙평 두물머리에 위치한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은 ‘물을 보며 마음을 씻고, 꽃을 보며 마음을 아름답게 하라’는 뜻을 담고 있다.
 
김기환 지평주조 대표는 “양평의 대표 관광지 세미원과 양평에 기반을 두고 성장해온 지평막걸리가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양평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