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 오픈.jpg


[CEO랭킹뉴스  곽규배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24일 충청남도 아산시 두 번째 유니클로 매장인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은 성인용, 키즈, 베이비 상품 등 전 라인업을 판매하고 110대 가량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마련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편리한 쇼핑 공간으로 선보인다.

 

또 오픈 당일인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은 기존 오픈 시간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터부터 티셔츠,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우선 여름철 야외 운동을 즐길 때 꼭 필요한 아우터 및 티셔츠를 3일 동안만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키즈용으로는 입는 것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는 ‘에어리즘 UV-CUT 메쉬 파카’를 이외에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성인용 ‘U 오버사이즈 반팔 티셔츠’도 할인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더운 여름에 불편한 이너웨어를 착용하면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쉬운 만큼, 편안한 여성용 이너웨어 상품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에는 유니클로만의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 팬츠’, 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포함한 유니클로의 여름 대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