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 쇼콜라토리 스토어’ 2호점 방문 고객에게 미니 에코백 및 손수건 한정 증정

킷캣.jpg


[CEO랭킹뉴스 = 임채령 기자] 네슬레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킷캣 쇼콜라토리’가  12일까지 국내2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킷캣 쇼콜라토리’는 국내2호점 오픈을 기념해 행사 기간 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한 ‘킷캣 쇼콜리토리’ 2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킷캣 쇼콜라토리 미니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적정가격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킷캣 쇼콜라토리 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해,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1호점을 오픈한 ‘킷캣 쇼콜라토리’는 하루 평균300명 이상의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며, 오픈 첫 주말 신세계 강남점 디저트 분야 매출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킷캣 쇼콜라토리’에서는 지난8월1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지난 해 성공적으로 오픈한 킷캣 쇼콜라토리1호점에 이어2호점까지 오픈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킷캣 쇼콜라토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존 스테디셀러 초콜릿 외 더욱 다양한 맛의 프리미엄 킷캣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