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과 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 선보여

1502171012622264.jpg

[CEO랭킹뉴스 = 이다정 기자] 일동제약의 기능성화장품 ‘퍼스트랩’이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8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더마코스메틱/마스크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은 브랜드와 관련한 △만족도 △추천 의향 △충성도 △차별화 △소통지수 등 5개 항목에 대해 소비자가 응답한 결과를 바탕으로 이뤄진다.

퍼스트랩은 프로바이오틱스 명가 일동제약이 론칭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다. 일동제약은 지난해 출시한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한 기능성 마스크팩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를 시작으로 세럼과 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바이오틱스 조성물인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바실러스발효물, 아세틸글루코사민을 활용했으며, 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았다.

또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한 임상시험 결과, 피부 톤과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 과색소침착증, 피부 탄력 감소, 피부 건조 상태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확인했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최근, 화장품 전문 매거진 ‘코스인’이 주최한 ‘2017 베스트셀러’에도 선정되는 등 브랜드 파워를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